메뉴 건너뛰기

cine blog  l 

케빈 맥레오드 음악인 프로듀서 Kevin MacLeod (musician)

케빈 맥레오드 는 뉴욕에 살고있는 미국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이다.
맥레오드는 그의 웹사이트 Incompetech.com 를 통해서 로열티가 없는 라이브러리 음악을 분배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케빈 맥레오드 는 the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license 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2000 곡이 넘는 음악들을 스스로 작곡해왔다.

케빈맥레오드.png
via photo dailydot.com

그의 라이센스 옵션은 그가 귀속 을 받는 한 그의 음악을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는 것이다.
이는 그의 음악이 2015년 3월 현재 수 백만개의 유튜브 영상에서 사용되어지게 이끌었고, 수 천개의 영화에서
사용되어지게 이끌었다.
그의 음악은 Hugo, 몇 몇의 상업적인 비디오게임, 그리고  CollegeHumor 또는 Domination Pictures 그리고 다수의 다른 유명한 유튜브 채널들과 같은  온라인 컨텐츠 제작자들에 의한 영상에서 사용되어져 왔다.

음악 분배

MacLeod 는 그의 음악을 사용하고 들을 수 있는 다수의 사람들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그의 음악을 Creative Commons licenses 하에 두기로 결정했다.
그의 뜻에 따라, 그의 음악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허락한 그의 이유 일부는  현재 저작권 시스템은 망가졌다는 그의 믿음이다.
그는 그 스스로 전체의 시스템을 바꾸는 것에 무기력함을 느끼지만, " 그것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작품의 대안적인 본질  " 를 만들기를 희망한다.
케빈 맥레오드 의 가장 유명한 라이센스는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CC BY) 이다.
그가 신용을 받는한 그의 음악은 사용하는 것은 자유이다.

kevin_macleod_1.jpg
via photo gfurst.wordpress.com

저작권 라이센스가 없는 것 또한 MacLeod 에게 신용을 제공받을 수 없거나 내키지 않아하는 사람들에게도 가능하다.
이 라이센스는 한 곡에 30달러, 2곡에 50달러, 그리고 3곡 또는 그 이상의 경우에는 곡당 20달러이다.
MacLeod 는 또한 FreePD.com 를 만들었다, 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새롭고 공개적인 사운드의 음반을 수집한다.
오래된 저작권의 만료를 기다리기보다는, 그는 아티스트들에 의한 양질의 현대 음반 작품들을 제공하는 것을 희망한다.
게다가 몇 몇의 MacLeod 스스로의 음악은 웹사이트에서도 유효하다. [ 그의 최초 웹사이트에서 ]
그는 " 이 곡들이 전통적인 감각안에서 상업적으로 살아남을 수 없다, 그리고 단지 어질러져 있는 것들을 더하였다.
이는 그들이 찾길 원하는 작품을 찾는 사람들을 방해할 수 있다. " 라고 설명했다.

도큐먼터리

케빈 맥레오드 는 Royalty Free: The Music of Kevin MacLeod 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 영화의 주연이다.
이는 2016년에 발매되는 것으로 예약되었다.
영화의 감독이자 프로듀서인 Ryan Camarda 는 킥스타터 와 함께 3만달러를 목표로 하는 모금 캠페인을 열었었다.
이 캠페인 끝에 524명의 후원자들이 3만 608 달러를 약속하였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1-24 강서한화비즈메트로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