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액자 나무아이 미디어


_MG_5497_960.jpg



예술적 노력으로 드로잉은 인류만큼 오래되었습니다. 도구 적이며 부차적 인 역할을 해오면서 고대와 중세 시대에는 여러 예술과 함께 거듭났습니다. 고딕 양식의 중세 건축물과 예술적 연대의 다양한 예술적 생산물 만들어 내면서 모자이크와 벽화 또는 건축 도면을 위한 예비 스케치와 동상 및 정확한 디자인 여부에 관계없이 비주류적 스케치 밑 그림은 다양한 예술 속에서 종속적 모습 이었습니다. 

아주 제한적 의미로 중세 초기 시대에서 작품으로 독립평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프랑스의 Corbie and Reims 수도원의 대명사이자 영국의 Canterbury와 Winchester의 수도원 및 남부독일 다양하고 강하게 묘사 된 (도식적으로 묘사 된) 스타일의 책속에 비춰져 그 특성을 살린 남부 독일의 몇 곳 이었습니다.

서양에서는 독립적 인 예술 문서로 그려진 역사가 14 세기말 경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제작이 독립적 이었다면, 그것은 고립되지 않았을 것 입니다. 가장 위대한 작가 대다수의 뛰어난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조각가 또는 건축가였던 것처럼 드로잉 중심의 높은 수준은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의 주요 지역 및 주요 원조격들 일치합니다. 더구나, 다른 여러형식에서와 같이 동일한 성향 현상이 그림에서 표현되었습니다. 사실, 여러 예술과 공유하는 것은 개별 스타일, 시대 스타일 및 지역 특색을 특성으로 형성합니다. 그러나 드로잉은 고유한 매체의 측면에서 이러한 특성을 해석하고 구성 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드로잉은 처음에는 일반 스튜디오 활동의 틀 안에서 이탈리아 북부의 독립적 인 예술 형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바우훼텐(오두막, Bauhütten) 스튜디오 워크샵의 전통은 자연 연구, 골동품 사본, 다양한 스케치북 (Giovannino de'Grassi, Antonio Pisanello, Jacopo Bellini의 예시)의 초안과 함께 개별 작업으로 바뀌었습니다. 바로 " 예를 들어, "형식화 된 패션으로 재현 된 모델은 이제 주관적으로 프로빙하고 부분적으로 창조적 인 드로잉에 의해 취해지고 있습니다. 15 세기 초반 국제 소프트 스타일은 여전히 ​​초안 인 개인의 "필적"을 압도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 중반에는 지역에 따른 그림 스타일의 차별화와 예술가의 성격이 결정되었습니다. 세대에 따라 특징이 보이며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알프스 산맥에서 북쪽으로 이어진 그림에서, 특징적인 개성은 그림의 소형화와 세부적 정밀함을 구현하는 경향에 있었습니다. 많은 화가들이 개인 그림을 제작했으나, 가장 주목할만한 드로잉 제작자는 15 세기 당시 독일 하우스 필독서 (Master of the Housebook ) 숀가우어, 마르틴(Schongauer, Martin) – 독일의 화가(?1445~1491) 은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두 예술가는 주요 동판 조각사 이기도 했기 때문에 작품이 예비 스케치인지 독립적 인 그림인지 여부를 항상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드로잉 중에 많은 예술품이 있으며, 다양한 지역 예술의 색다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공통점은 스케치 연구의 압도적 인 중요성 이었습니다. 예비 그림의 문제가 아니었을 때조차도 공식적인 주제와 회화와의 관계 는 매우 가깝습니다. 베니스 화가와 이탈리아 북부는 화가들의 상상력에 상응하는 그림 효과를 그릴 때조차도 풀어지고 끊어진듯한 윤곽을 가진 열린 형태를 선호 했습니다.


반면 이탈리아 중부에서는, 특히 피렌체 , 그것은 폐쇄적 견고함에 국한된 형식의 정적 인 공간의 조형적 성격이 지배적인 명확한 윤곽선 이었습니다. 드로잉의 기능적 목적에 상응하여 개별 예술가의 스튜디오 (Medicis의 St. Mark 아카데미와 마찬가지로 일반 교육 및 인문학 조사에도 참여해야 함)가 가장 중요한 예술 드로잉 센터를 구성했습니다. 이 대형 스튜디오에서 드로잉은 독창적 인 아이디어의 탐구 실현을 위해 제공되었을 뿐만 아니라, 구상과 거장의 완성 된 작업 사이의 연구 및 연계자는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마스터와 함께 일했던 보조자를 위한 교육 보조원으로서 그리고 개별 워크숍 전통의 형성과 보존을 위한 수단의 기능이었습니다. 레오나르도의 과학적 이해 관계는 많은 수의 그림으로 표현되었지만, 인간의 모습에 대한 이상적인 개념은 자신의 공동 작업자와 후임 작업자의 그림에서 훨씬 더 자주 지켜집니다.


라파엘 과미켈란젤로 도 탁월한 초안을 만들었습니다. 각각의 작품은 성숙한 작품에 대한 생각을 가능하게 하기위해 그림을 사용했습니다. 각각은 매우 개인적인 드로잉 스타일을 가졌으며, 부드럽고 둥근 획을 가진 스타일과 조각가의 간헐적 인 강한 흔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라파엘의 작품 에서 많은 그림이 그려졌을 것입니다. 특히 라파엘의 작품 이후의 판화 작업을 위해서만 그렸을 것입니다 . 미켈란젤로의 필치 에서 개인 규범으로 존경받는 최초의 소위 감정가 그림이 나옵니다. 그들은 16 세기 후반에 시작된 수집가의 드로잉 선구자들 입니다 (컬렉션을위한 자율적 인 작품들).

네오나르도 다빈치 드로잉

via photo https://www.britannica.com/art/drawing-art/History-of-drawing

Foto Marburg/Art Resource, New York


비트루비우스( Vitruvius)적 인간 , 고전적인 로마 건축가 비트루비우스(Vitruvius)에 의해 규정되어진 비례적 법규집에서 보여주는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 1509 년)의 인물 연구; 베니스의 미술 아카데미에서.


알프스 북부의 알버트 듀러 (Albrecht Dürer)는 모든 기술을 공부하고 영속적이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 끊임없는 초안자 알버트 듀어 (Albrecht Dürer)가 드로잉의 자율성을 최초로 피력했다. 그림의 외곽선은 그의 회화에서 조차 명확하게 우선한다. 이것은 마티아스 그뤼발트(Matthias Grünewald)가 보다 자유롭고 넓은 그림 스타일을 더한 16 세기 독일 미술의 일반적인 흐름 적 성격과 일치하고 장식적인 움직임을 지닌 다뉴브 학교의 화가들의 의미 심장 한 예외적 표현이다. 지각 된 현실을 그림으로 변모 시키면서 Albrecht Altdorfer와 Wolf Huber의 풍경은 특히 낭만주의라고 불릴 수 있는 자연에 대한 감성의 놀라운 규명 이었습니다.


Hans Holbein the Younger (1497/98 년생, Augsburg (독일 아우 크스 부르크 주교), 1543 년, 영국 런던), 독일 화가, 초안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드로잉의 정확한 렌더링과 자신의 강렬한 사실주의로 유명합니다. 특히 영국의 헨리 8 세 (Henry VIII) 왕의 궁정을 기록한 자들.


엄청나게 작아 진 회화 적 개념을 지녔지 만 자신의 객관적 시각에서 르네상스와 흡사 한 소버러의 16 세기 잉글랜드에서의 체류가 다른 예술가들에게도 자극을 준 것으로 입증 된 한스 홀 베인 (Hans Holbein)의 초상화 그림이었다. 마찬가지로, 그들의 작품의 엄격한 직선 성 때문에 홀 베인 (Holbein)보다 개별적으로 덜 친숙한 프랑스의 초상화가 인 Jean and Francois Clouet의 그림 이 있다. 유럽 북해 연안의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로 구성된 지역) (루카스 반 레이든 (Lucas van Leyden)의 그림에서와 같이) 이탈리아의 이상화 된 이미지와 결합 된 뒤러의 방법은 피터 브루겔 (Pieter Bruegel) 장로의 풍경화 드로잉과 연구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13440-004-9AA60998.jpg

via photo https://www.britannica.com/art/drawing-art/History-of-drawing

Boleyn, Anne Anne Boleyn, drawing by Hans Holbein the Younger, c. 1534–35; in the British Museum, London. Courtesy of the trustees of the British Museum


XE1.11.6 rhwlsghkcocndgus PLAIN1.1.0